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 | 회원정보 |
마이 원트의 ‘배송지/회원정보 관리’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|
|
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옵니다. | 회원정보 |
이 경우 이미 기재하신 주민번호로 회원가입이 되어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.
그리고, 본인 가입으로 이용하신 바가 없는데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 전화나 1:1문의하기로 확인처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|
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? | 회원정보 |
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.
단,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비회원 주문조회는 사이트 상단 ‘주문배송’ 클릭 후, 비회원로그인(주문번호/주문자명 입력)을 통해 가능합니다. |
|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| 회원정보 |
사이트 우측 상단의 아이디/패스워드 입력 창 우측에 있는 “?”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|
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 | 회원정보 |
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이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와 쿠폰 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.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원트의 배송지/회원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 |
|
회원 탈퇴는어떻게 하나요? | 회원정보 |
탈퇴신청은 사이트 로그인 후 원트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원트]을 선택하시고
해당 페이지 왼쪽 메뉴 하단에 표시된 [회원탈퇴]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포인트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,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원트가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|
해외거주자는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? | 회원정보 |
우리나라의 주민번호가 있으신 분이면 해외거주자 이더라도 가입이 가능합니다.
외국인의 경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 조속히 개선토록 하겠습니다. |
|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 회원정보 |
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원트 홈페이지 상단의 "회원가입"에서 원트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를 체크하신 후 가입여부 확인 차 성함과 주민번호를 확인하시고 개인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|
고객센터 10:00-18:00
점심시간 12:00-13:00(주말, 공휴일 휴무)
주말 및 공휴일은 1:1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.